소프트웨어융합대학

멘토링시스템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특히, 2024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멘토링 참여를 적극 권장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nara0923@kookmin.ac.kr/02-910-5988)**


프로그램 안내


▶ 멘토링 개요

국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에서 운영하는 수업을 듣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멘토링입니다.

개인/팀 프로젝트 수행에서 발생하는 질의부터 전공과목의 과제 수행과 관련한 질의까지, 

소프트웨어분야 학습 과정에서 발생하는 의문사항에 대한 해결을 목적으로 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멘토링이니만큼, 

학부생 수준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내용이나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도움 등을 적극적으로 요청해주세요!


멘토 매칭

멘토링 신청에 설명한대로 신청하면 알맞은 분야의 멘토를 매칭 해드릴 예정입니다.

멘토소개란의 프로필을 통해 멘토님의 정보를 먼저 확인하시고, 매칭을 원하는 멘토님을 지정해주세요.

매칭 완료 후 서로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이메일, 멘토링 슬랙 ID 등)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멘토링 방법

멘토님과 약속을 잡아 대면, 비대면 등의 방법으로 자유롭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로젝트 멘토링 등 긴 시간의 멘토링은 대면, 혹은 Zoom 등의 방법을,

간단한 질의응답은 멘토링 슬랙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슬랙 이용 시 기존 채널(#general, #캡스톤디자인 등)을 선택하거나, 

필요한 경우 새로 생성한 후 그 채널에서 멘토님을 멘션(@이름)하여 질문해주세요. 


▶ 멘토링 주의사항

멘토링은 팀-멘토 매칭 후 한가지 주제당 최대 5회까지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멘토소개